상담 게시판

글보기
제목서울 청년클리닉에서 상담 받고 싶습니다.2019-02-15 10:11:43
작성자

서울 청년클리닉에서 상담 받고 싶습니다. 서울 청년클리닉에서 제공하는 정신질환 여부를 확인하는 자기평가지에서

높은 점수(32점)이 확인되어 이렇게 상담을 요청하는 메일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자기평가지에서 높은 점수가 나온것 뿐만 아니라 10여년 전부터 정신적 질환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몇가지 있었습니다. 의심되는 질환은 아래와 같습니다.

1. 감정기복이 심함

2. 공부, 일에 있어서 집중을 하려면 굉장히 힘이 듬

3. 어떤 계기로 감정의 폭발이 일어나면 음식, 흡연, 술을 과도하게 접하게 됨

4. 생각이 많을 때 스스로 자제하지 못할만큼 힘이 듬

5. 평소 일상생활 하면서 딴 생각을 굉장히 많이 함

6. 과거 학창시절부터 지각, 도벽, 술, 담배, 음식, 게임, 스포츠 등 온갖 중독에 빠진 경험이 있음 (중독 같은 경우는 의지와 무관한 경우가 굉장히 많음)

7. 생각이 많아지고 감정의 폭발이 일어나면 스스로의 행동을 제어하기 힘듬

이외에도 개인적으로 상담을 받으면서 전에 생활하면서 느꼈던 이상한 정신적 질환 관련 증상을 말씀드리면서 현재 저의 상태가 어떤지 자세히 알아보고 싶습니다.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 : 개인적으로 위 증상 완화를 위해 상담치료사 선생님과 4개월 전부터 함께 대화를 통해 인지행동 치료 중에 있습니다.

ps2 : 김봉수 정신과 의원에서 위 증상이 adhd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고자 뇌파검사를 받은 적 있습니다. 뇌파 검사 결과지를 아래 첨부란에 첨부하여 공유하겠습니다.

시간이 되시면 한 번 뇌파 검사 결과지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량이 커서 파일 업로드 하지 못했습니다.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그 주소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사이트에 있는 메일 주소로 파일을 보내면 계속 송신 실패 현상이 일어납니다. )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